카테고리 없음

스튜디오 세라-새들백 달린 그레이 👜가을맞이 ✨내돈내산 솔직 후기!

백서라라 2020. 9. 5. 20:19
취향인 예쁜 가방이 진짜 많아서 애용하는 스튜디오 세라https://m.smartstore.naver.com/saerabag/products/4853119762?NaPm=ct%3Dkepktnm4%7Cci%3Dcheckout%7Ctr%3Dmyc%7Ctrx%3D%7Chk%3Dccfcb98013c9241092bfae9011312eb289776716

안녕하세요 😎
오늘 여러분한테 소개해 드릴 가방은 <스튜디오 세라>의
새들백입니다!

태풍이 오며가며 요즘 날씨가 선선해진 거 다들 느끼셨나요? 다들 가을 맞이 아이템으로🍂가디건, 코트 등 장만하시고 계실텐데요.

저는 가을맞이 아이템으로 가방을 구매했습니다!

진짜 보고 한눈에 반했던 새들백입니다. 색감이 딱 제가 원하던 차가운 그레이..❤️

바로 이 아이인데요! 🥺너무 예쁘죠?

스튜디오 세라의 베스트&스테디 셀러
달린 그레이 새들백입니다.

스튜디오 세라는 소가죽 소재를 전문으로 사용하는 퀄리티 보장된 브랜드예요. 왼쪽 상단 마이크로백...조만간 get할 예정입니다.😎

짱짱한 소가죽 소재를 전문으로 사용하는 만큼 소재의 퀄리티는 보장되어 있어서 애용하는 브랜드입니다!

데일리+특별한 날에도 어디든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백👜이 굉장이 많습니다 ㅠㅠ(다 사버려)

영롱한 크로커 퀄팅의 새들백..고민 많이 했다. 휴.

위에 보이시는
크로커 퀄팅의 새들백도 같은 라인의 백입니다.

제가 이 두 아이랑 사피아노 달린 그레이를 두고
굉장히 고민 많이 했어요 🤭( 쓸모 없는 고민이었음ㅋ.국 크로커 베이지 사버릴 예정)

악어무늬 퀄팅이 정말 너무 예쁘게 들어간 디자인의 백인듯.

빛나는 스튜디오 세라의 포장백,,언제나 두근거리는 언박싱✨


ㅎㅎ 얘기하다보니 서두가 너무 길어졌네요.
거두절미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!

달린 그레이 새들백을 구매한 지 며칠 뒤에 총알배송🚛왔습니다! 바로 언박싱.

3중 포장...아니 4중인가? (감동)

무려 디테일한 3중 포장으로 언박싱의 감동을 더해주었습니다.
가방 디자인 보기도 전에 백 포장부터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(+1)

영롱한 달린 그레이..아니 달링💗그레이💗

보이시나요! 이 색감이 이 ...차가운 그레이!
포장 뜯자마자 진짜 감탄했어요.

이유가 색감이 진짜 원하던 그대로라서 너무 만족했어요.
따뜻한 느낌의 누런 그레이를 옷이나 가방에 사용하는 걸 안 좋아하는데 ㅠ

달린 그레이는 진짜 🥶얼음같이 차갑고 도도한 느낌의 그레이라서 너무 만족! 정말 예뻤습니다.

진짜로 시험해본 겉옷 한 벌(티, 가디건까지)들어가는 수납공간.
안 수납공간의 지퍼 마감상태 굿인 디테일 ✨


제가 이 새들백을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가 수납공간인데요.
진짜 반원형태의 세련된 새들백에 👍🏻짱짱한 수납공간까지 보장돼서
이라인은 망설이 없이 사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!
(패딩도 들어갈 것만 같은^,^!)

뒷면 마감까지 진짜 예쁘죠? 금장 프린팅이 제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(허허,,스튜디오 세라 열일하는구나)

스튜디오 세라 너 이 녀석 ㅎㅎ..

리본에 고리 디테일 정말 최고. 짱. 완벽해. 짜릿해.⚡️

 두 번째 포인트는 이 겹금장 고리에 걸린 리본이다.
Simple is best✨라는 말처럼 굉장히 거추장스럽지 않고 세련된 포인트다.

그냥 한 번 찍어본 semi-항공샷..그냥 한 번 그려본 다이아몬드💎

예쁘니까 한 컷 더

캐주얼하고 귀여운 웨빙끈
굉장히 세련된 길이조절 가능 크로스끈

 

크로스&웨빙끈 착용샷

그리고 세 번째 ‼️포인트는 정말 ㅠ감동인 끈이다.

기본 숄더&핸드백+웨빙+크로스 총 무려 3종류의 끈을
함께 제공한다.
그나저나 어떤 착장에 무난하게 소화되는 가방이라
생각했는데 이 끈 덕분에 만족도가 더 높아졌다. 100%
(논란 많은 요즘 다시 말하자면 정말 내돈내산..찐 만족 후기)

야무진 코디샷. 진짜 이 가방 들고 얼른 외출하고 싶다.

그레이의 장점은 정말 어떤 색의 착장에도
잘 어우러지는 것이다.

너무 예뻐서 코디도 미리 해놨다..ㅎ 벌써 외출이 기다려진다🔥

가을맞이 🍂백 쇼핑 대성공한 😎✨솔직후기
여기서 마치겠습니다!

감사합니다❤️